이쁜이성형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여성성형클리닉

속도 예쁜 여자

여성회음성형술

여성회음성형술이란?

라메르 여성병원은 1999년에 개원하여 2006년 여성전문병원으로 확장개원하였으며,
그동안의 오랜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형외과기술을 접목하여 타병원과 차별화된 회음부 여성성형수술을 시술하여 수술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본원을 방문하신 모든여성분들이 더욱 더 예쁘지시고 행복해지시길 기원합니다.
  • 회음 성형술 안내

    여성의 회음부에 대한 회음성형술은 어느 부위를 성형하느냐에 따라 질성형, 소음순성형, 클리토리스성형, G-spot성형, 처녀막성형 등으로 나뉘어 지는데, 수술 전환자와의 면담을 통해 한가지 수술만 할것인지 몇 가지 수술을 동시에 시행할 것인지에 대해 의논하게 됩니다.

    그 동안 소위 이쁜이 수술로 잘 알려져 있는 질 축소술이 산부인과에서 많이 시행되어왔습니다. 하지만 고식적인 방법의 질축소술은 자연분만 후에 서비스 차원에서 시행되는지, 아니면 부분마취하에 근본적인 원인인 질 내부는 그대로 두고 질 입구만 좁혀놓은 경우가 많아서 여성 개개인의 특성에 따른 맞춤 수술이 아니었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 예약과 진료안내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 진료와 수술은 모두 예약제입니다.
    예약은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진료와 상담은 자세한 문진과 성치료 상담이 병행되며, 진찰하고 검사한 결과는 모니터로 사진을 보면서 본인의 문제점과 수술종류와 방법에 대해 충분히 설명하고 이해시켜 드립니다.

    검증된 치료법에 의한 정직한 진료
    환자에게 불편함이 적고, 치료효과가 가장높고, 의학적으로 검증된 진료만 합니다.
    레이저 질성형이라는 말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정직하게,효과없고 과장된 수술은 하지 않겠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배려해 드리겠습니다.

이쁜이 수술이란?

잦은 성관계와 임신,출산 그리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질이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됩니다.
건강한 여성의 질은 신축성이 좋은 근육조직으로 되어 있으며 길이는 대략 10~15cm입니다.
질벽은 주름으로 되어 있어서 분만시에는 태아가 통과할수 잇도록 늘어나게 되는데 제왕절개를 통한 분만이 이루어 졌더라도 수개월동안 골반 안쪽에서 태아를 떠받들고 있었으므로 골반 근육들은 현저하게 약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질이 밑으로 처지고 늘어져서 외관상 보기싫게 되면 자신감을 잃게되고 성적으로 만족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특히 파트너가 느끼는 성감이 크게 저하될수 있어 성관계에 흥미를 잃게 되고 횟수도 줄어들게 됩니다.
이쁜이 수술이란 이렇게 늘어난 질을 입구에서 안쪽까지 좁혀서 처녀때처럼 좁고 탄력있는 상태로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 여성의 성적능력에 가장큰 영향을 주는 질의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질의 크기
    질의 크기는 처녀때는 개인차는 있겠지만, 누구든지 대부분 좁기때문에 성기삽입시 마찰력이 충분하여 자신이나 남성모두 이로인한 성적자극에 대한 만족감을 쉽게 느낄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잦은 성관계와 출산등으로 인해 질강이 넓어지고 질이완이이 생긴 경우에는 자연히 마찰력이 적어지게 되어 성적 만족감의 저하를 가져오게 됩니다.
    흔히 ‘너무 헐겁다’ ,’관계시에 소리가 난다’ 라는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02. 질의 수축력
    질 근육이 발달할수록 성기능이 뛰어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근육자체가 크다거나 강한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성기의 자극이 있을때에 의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리드미컬한 근육운동을 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자연분만을 겪으면서 골반근육은 파열이 일어나 질이완도 심해지면서 질 수축력도 큰손실을 가져옵니다. 따라서 질 근육의 수축력(조이는 힘)이 저하되어 질의 긴장도가 감소하여 탱탱한 느낌을 상실하게 되어 부부관계시에 만족감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03. 질점막 주름
    젊은 시절에는 루게라고 해서 질 내부에 주름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이 주름의 역할은 질과 배우자의 외부성기 사이의 접착력을 증가시켜 성감의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분만경험이 있는 분들의 경우 이 주름 (루게)가 소실되어 평편하게 됩니다. 이렇게 평편해진 질은 루게가 보존된 질에 비해 당연히 부부관계 시 만족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의 수술전 진찰과 검사

    수술전 진찰에서 환자분의 건강상태에 대한 꼼꼼한 진찰과 성치료개념의 문진을 통해서 수술로 얻고자 하는 것을 정확하게 찾아내어 수술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자궁과 난소의 상태, 질 길이의 측정과 질압 측정, 방광탈출정도를 검사하고, 냉속의 모든 질염균들을 검사하고 자궁경부암 검진까지 시행합니다. 여성의 산부인과적인 건강이 증진되어야 성감도 좋아질수가 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세가지 질상태평가 항목에 대해서 확대촬영검사를 통해 본인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시켜 드리며, 수술후 변화된 양상과 비교해 드리므로, 수술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수 있습니다.
  • 라메르만의 질성형수술

    라메르 여성병원은 이쁜이수술 전문크리닉 입니다.
    오랜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의 질상태에 맞는 맞춤수술을 해드립니다.
    라메르크리닉의 이쁜이수술은 아래 4가지 항목에서 타병원과 차별성을 둡니다.

    01. 확실한 질점막 박피술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 질성형술은 늘어난 질입구부터 질 가장 깊은속까지 디자인을 한후, 질 점막층만 아주 얇게 박피를 합니다.
    이때,질점막을 얇게 박피하는 것이 성공적인 이쁜이 수술을 위한 중요한 첫번째 단계입니다.
    그리고 질 점막만 얇게 박피하므로, 괄약 근육과 신경 혈관들을 최대한 보존시키고 손상을 주지 않으므로 나중에 애액 부족으로 인한 질건조증 또는 감각이 떨어지는 후유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히 질 가장깊은곳의 점막박리는 시야가 좋지않고, 특히 출산력이 많은경우 직장과의 유착으로 의사의 술기와 경험이 부족하면 정교하고 안전하게 박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에서는 원하시면 수술전과정을 녹화하여 수술후에 제거된점막조직과 함께 수술동영상을 다시보며 정확하게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은 최고의 술기로 정직하게 시술하겠습니다.

    02. 정확한 골반근육복원술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의 이쁜이수술중 가장 중요한 시술과정이며, 늘어나거나 파열된 골반근육을 원상태로 복원시키는 단계입니다.
    질수축력에 가장 중요한 근육인 치골직장근육을 환자상태에 따라 8자봉합,11자봉합등의 술기로 정확하게 연결하여 강력한 수축력을 가질수있게 수술해 드립니다.
    질 점막하 근육은 대개 파열되었거나 늘어나 있고 주위조직과 유착이 되어있는데수술시 출혈이 있거나 시야가 좋지않을 경우, 골반내 근육 구조물을 구분하기가 힘들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은 1999년 개원이후 수많은 임상경험과, 골반해부학세미나등 최신의학연수등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바탕으로 앞서나가는 술기로 골반근육을 정확하게 분리하여 환자 개개인에 따라 완벽하게 복원시켜 드립니다.


    03. 자가점막을 이용한 더블엠보싱수술
    질 점막층은 클리토리스나 G-spot부위와 더불어 성적 자극을 느끼게 해주는 중요한 부위입니다.질점막층은 성관계시 윤할작용을 해주는 질분비물을 형성하기때문에 가능한 점막층을 적게 제거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울러 질벽의 주름과 돌기에 의한 마찰감도 성적자극을 주는데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아직도 최근까지 질점막의 주름에 대해 의미를 두지않거나 실리콘등 이물질을 삽입하지 않는한 불가능한 수술이라고 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에서는 성의학적 관점에서 보면 질주름과 돌기를 만들어주는게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확신하여 수많은 시행착오와 골반구조물에 대한 고찰과 연구를 해왔습니다.
    그리하여 마침내 자가점막을 이용한 횡돌기를 만드는데 성공하였으며 그후 점막하 조직에서 종돌기를 만드는데 다시 성공하였으며 시술후 추적과정을 통해 만족도가 아주높은 것을 확인하고 나서, 본원에만 있는 독창적인 이시술을 더블엠보싱수술이라고 칭하게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에서 더블엠보싱시술을 받아 행복한 성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된다면 저희들은 큰보람을 느끼겠습니다.

    04. 골반근육 특수마취
    여성성형수술에서 성공적인 수술의 시작과 끝은 안전한 마취입니다.
    수술하는 의사에게나 수술받는 환자에게나 마취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에서는 이쁜이수술을 할때라도 전신마취할때의 환자감시장치를 사용하여 면밀하게 주의깊게 환자를 모니터합니다.
    마취방법은 환자상태와 수술방식에 따라 가장 통증이 없고 안전한 방법으로 마취를 합니다.
    이쁜이 수술시에는 골반근육자체를 마취합니다.
    회음신경 차단마취와 약효가 오래가도록 하는 특수근육 마취제로 부분마취를 하게되므로, 전신적인 이상반응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수술중이나 수술후에도 통증이 많이 줄어듭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 이쁜이수술은 완벽하게 안전한 마취하에 골반근육을 해부학적으로 완벽히 복원하여 강력한 질 수축력을 제공하고 질 점막돌기를 이중으로 확실하게 형성시킵니다.
  • 라메르 예쁜이수술의 효과

    01. 자신감을 회복하게 합니다.
    처지고 늘어진 질을 복원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젊은날의 질로 회복함으로써 성적인 자신감을 갖게합니다.
    성적인 자신감은 성교시 심리적 요인의 성기능장애를 극복하게 함으로써 더 강한 오르가즘과 만족감을 갖게 합니다.

    02. 요실금과 자궁탈출증의 치료효과
    이쁜이수술 후의 골반저 강화 훈련이나 케겔운동은 복압성 요실금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질을 좁힘으로써 자궁이나 질 등 골반장기의 탈출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03. 성적만족감을 개선시킵니다.
    늘어진 질과 성적 자극 및 마찰력 감소에 의한 이차적인 성적 만족감 감소를 호전시킵니다.
    특히 파트너의 만족감 향상으로 인해 더욱 더 자신감이 생기고 적극적인 성생활이 가능해 젊은시절로 되돌아가는 듯한 행복감 을 느낄 수 있습니다.

    04. 질염과 자궁경부염, 방광염등을 감소시킵니다.
    질이 늘어지게 되면 남성은 더 강한 자극을 위하여 더 깊은 삽입을 시도하게 되고 그러면 자궁경관 부위에 물리적 자극을 주게 되어 자궁경관이 헐거나 경관염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늘어진 질의 경우 항문과의 거리도 가까워 배변후에 질이 오염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레이저 이쁜이수술은 질을 좁혀서 강한 자극을 유발하고 항문과 질과의 거리를 늘여 주기 때문에 여러 가지 염증성 질환의 가능성을 줄여 줍니다.

    05. 심리적 안정과 가정의 평화를 이룹니다.
    남녀 모두에게서 오르가즘은 심리적으로 억압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격렬한 섹스 후에 밀려오는 기분좋은 피로감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이쁜이수술은 행복감을 회복시켜 원만한 부부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수술준비와 퇴원후 관리

    저희 라메르여성병원은 고객과의 상담에서부터 진찰, 수술 및 회복과정에 이르기까지 20여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회복기간중에 통증이나 출혈,기타 불편사항으로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병원으로 전화하셔서 상의 받으시면 됩니다.

    수술 전 주의사항(공통)
    - 수술 전날 저녁 술자리는 가급적 피해 주시고 최상의 컨디션을 위하여 일찍 잠자리에 드시기 바랍니다.
    - 거들이라든지 꼭 끼는 청바지는 입지 마시고 편안한 복장으로 내원 하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수술을 위하여 수술 전 6시간 정도 금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평소에 복용하는 약들은 수술당일도 복용하고 오셔야 합니다. 평소 지병이 있거나 드시는 약물이 있으면 수술전에 상의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쁜이수술 후 주의사항
    - 수술후에는 회복실과 병실에서 영양제를 맞으면서 경과관찰 및 휴식을 취하고 , 수술결과와 주의사항을 들은다음 귀가하시게 됩니다.
    - 퇴원후에는 일주일이내 편리한 시간에 경과진찰 받으시고, 그후2,3번 정도 필요한 시간에 예약하여 진찰받으시면 됩니다.
    - 이쁜이수술 후 회복기간(6-8주) 동안 부부관계를 하시면 안됩니다.
    - 음주는 상처에 도움을 주지 않으므로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처방해드린 약은 식 후 30분 후에 복용하십시오.
    - 식사를 하지 않으셨어도 약은 하루 세번 꼬박꼬박 잘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 수술 후 1주일~2주사이 편리한 시간에 내원 하시어 필요시 실밥을 제거 하시면 됩니다.
    - 수술부위의 소독이나 좌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처음 1주일간은 핏물등 분비물이 나오며 회복기간인 5주간 내내 맑은 냉이 주르르 흐르기도 하고 끈끈한 노란 분비물이 나오기도 하며 3~4Cm길이의 실이 나오기도 하는데 이는 치유과정입니다.
    - 면패드나 팬티라이너,거즈등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 꼭끼는 청바지나 거들은 안으로 말려 들어가는 성질이있어 수술부위를 자극하여 출혈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 가능하면 스커트나 편한 바지를 입으시기 바랍니다.
    - 변비가 있으신분은 변비약을 드시기 바랍니다.
    - 기침이나 재채기는 다리를 모으고 항문을 조인 다음 시원하게 하셔도됩니다.
    - 회복기간 동안 무거운 물건을 든다거나 헬스,에어로빅,요가,등산등 수술부위에 무리가 가는 운동은 삼가하셔야하며 사우나, 탕목욕, 수영, 좌욕등 습한곳은 피하시고- 건조하게 해주시는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 가벼운 운동이나 샤워는 수술 다음날 부터 가능합니다.
quick.png

업체명 라메르산부인과의원 사업자번호 108-90-44491
대표자 유달영 주소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도신로 215-1 TEL 02-847-1001
Copyright © 라메르산부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

Admin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