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르산부인과 요실금클리닉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약 300만명의 요실금 환자가 있으며, 전세계적으로도 2억명 이상의 요실금환자가 있을 만큼 요실금은 대단히 흔한 질환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이 쉽게 치료할 수 있는 요실금으로 심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요실금을 “사회적인 암”으로 규정하고 대대적인 요실금 퇴치 운동을 벌이고 있지만, 미국에서조차도 요실금은 남들에게 얘기하기 부끄럽고, 혼자서 병을 키우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실금의 빈도 증가와 치료의 필요성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지만, 요실금은 다양한 배뇨장애를 동반하며, 여성의 민감한 성기능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기 때문에 비뇨부인과적인 진료가 가능한 전문 클리닉에서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본원은 대학병원부터 오랜 경험으로 통증 없는 당일 진료-수술-퇴원이 가능하며 지난 20년간 단 한번의 의료사고 없이 90% 이상의 수술 성공률을 유지하여 왔고, 환자분들의 수많은 수술 후기와 성공담은 저희의 자부심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수많은 분들이 요실금과 배뇨장애로 망설이고, 혼자서 고민을 하고 있으며 힘들어 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저희 라메르요실금클리닉에서는 대한민국 여성분들의 요실금과 배뇨장애를 해결하는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