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성형 클리닉소개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여성성형클리닉

속도 예쁜 여자

여성성형 클리닉소개

여성의 회음부에 대한 회음성형술은 어느 부위를 성형하느냐에 따라 질 성형, 소음순 성형, 클리토리스 성형, G-Spot 성형, 처녀막 성형 등으로 나뉘어지는데, 수술 전 환자와의 면담을 통해 한가지 수술만 할 것인지 몇가지 수술을 동시에 시행할 것인지에 대해 의논하게 됩니다.

그 동안 소위 이쁜이 수술로 잘 알려져 있는 질 축소술이 산부인과에서 많이 시행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고식적인 방법의 질 축소술은 자연분만 후에 서비스 차원에서 시행되든지, 아니면 부분 마취하에 근본적인 원인인 질 내부는 그대로 두고 질 입구만 좁혀놓은 경우가 많아 여성 개개인의 특성에 따른 맞춤 수술이 아니었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수술이 부담스러워 콜라겐을 질 내에 주사하는 질 필러 시술을 찾으시는 분들이 제법 많으신데요, 필러 시술의 경우 수술에 비해 통증이 적다는 장점은 물론 시술 이후 일상으로 즉시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물론 효과적인 면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게 되시는 것 같습니다.

라메르 여성병원은 1999년에 개원하여 그 동안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형외과 기술을 접목하여 타 병원과 차별화된 회음부 여성성형수술을 시술하여 시술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본원을 방문하신 모든 여성분들의 마음과 몸이 더욱 더 예뻐지고 행복해지시길 기원합니다.

quick.png

업체명 라메르산부인과의원 사업자번호 108-90-44491
대표자 유달영 주소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도신로 215-1 TEL 02-847-1001
Copyright © 라메르산부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

Admin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