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순성형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여성성형클리닉

속도 예쁜 여자

소음순 성형수술

소음순이란?

소음순은 질입구의 양쪽에 위치하여 대음순 안쪽에 작은 꽃잎처럼 숨어 있습니다.
일부 남성들은 자위행위나 성경험이 많을때 소음순이 늘어지고 검어진다는 생각을 갖고 있으나 그것은 사실과 다르며, 선천적으로 또는 성장의 과정이나 호르몬영향등에 의해서 개인적으로 색깔이나 모양등이 다를수 있습니다.
이렇게 불편하고 모양이 변형된 소음순을 이쁘게 교정하는 수술을 소음순 성형술이라고 합니다.
  • 소음순 성형이란?

    불편하고 모양이 변형된 소음순을 이쁘게 교정하는 수술을 소음순 성형이라고 말합니다.
    소음순은 남녀성관계시 외형상 보이는 부분입니다. 그런면에서 여러불편함과 함께 성적인 측면에서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오랄섹스의 보편화가 되면서 자신의 중요부위를 상대에게 보여주게 되는데 이때 소음순은 얼굴과도 같은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러한 여성은 자신의 얼굴뿐만 아니라 자신의 신체를 아름답게 가꾸어 상대에게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사회가 발달할수록 여성들의 외부성기 모양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최근에 전체 여성성형의 수술빈도를 보아도, 전세계적으로 소음순성형이 가장 많이 시행되는 수술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 소음순의 불편은 다음과 같이 세가지 문제로 분류합니다.

    01. 성기능상의 문제
    - 음핵이 소음순 주름으로 덮혀 성교시 자극이 클리토리스에 전달이 되지 않을때
    - 성관계시 소음순이 말려 들어가 통증이 느껴지는 경우

    02. 위생학적 문제
    - 소음순이 길게 늘어져 질입구를 막아 자주 질염을 유발하는 경우
    - 소변이 커진 소음순을 타고 흘러 옷을 버리거나 악취를 유발할때

    03. 미용학적 문제
    - 결혼을 앞두고 첫날밤이 염려되거나 오해를 받을까봐 걱정되는 경우
    - 소음순이 너무 늘어나서 외음부 바깥으로 많이 돌출된 경우
    - 꼭끼는 청바지등을 입을때 불편함을 느낄때
    - 소음순의 색이 너무 검고, 길게 늘어나서 보기가 싫을때
  • 라메르크리닉은 소음순 성형술시 두가지를 기준으로 시술하고 있습니다.

    01. 심미적(審美的) 기준

    소음순은 사람의 얼굴이 각각 다른 것처럼 개인마다 모양이 다릅니다.
    또한 중요한 신경과 혈관이 분포되어 있어 기능적으로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소음순 성형은 주변 조직과의 조화를 이루어 나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꽃잎으로 새롭게 만들어 질 수 있습니다. 이때에 필요한 것이 그림을 그리는 듯한 정교한 디자인 필요하며 사실 이 과정이 소음순 수술의 전부라고 볼수있습니다. 라메르크리닉에서는 소음순의 황금분활을 마음속에 이미지화하여 시술자의 마음속의 눈(Mind’s Eye)으로 이상적인 예쁜 소음순을 디자인 합니다.
    그것은 의사가 심미적 감각을 가지고, 오랜 경험과 연구를 통하여 숙련이 되어서 여러 가지 수술방법을 적용하고 성형수술을 같이 할 수 있어야 가능합니다.

    02. 형태적(形態的) 기준
    라메르 크리닉에서는 소음순과 부속기의 형태적 이상을 간단한 1등급에서 복잡한 4등급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1 등급
    비대칭 소음순
    2 등급
    후음순 소대의 변형
    3 등급
    소음순비대와 음핵대 이상주름
    4 등급
    복합형
    소음순의 형태적 이상은 소음순 자체의 이상과 주위 인접구조물의 이상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렇게 4등급으로 분류를 합니다.
    라메르 크리닉에서는 다양한 형태적 이상에 대해, µî±ÞÀ» 분류하여 개개인의 상태에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으로 예쁘고 자연스럽고 정확하게 교정을 합니다.
    그리하여 음핵대 주위에 이상주름이 없이 가지런한 음핵대가 되도록 하고, 소음순은 꽃잎 모양으로 대음순라인 안쪽으로 들어가게끔 예쁘게 교정합니다.

  • 라메르만의 소음순 성형술

    라메르여성병원은 소음순 미세성형 전문클리닉입니다. 오랜경험과 연구를 통해 소음순성형의 기준을 도입하였으며, 여성성형크리닉중 처음으로 심미적기준과 황금분활이란 디자인개념을 제시하였습니다.
    소음순 성형은 단순히 소음순만 성형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외성기 모양을 전체적으로 예쁜 모습이 되도록 성형하는 것을 말합니다.
    라메르 소음순성형술은 다양한 모양의 소음순과 그주위 늘어난 피부를 4등급으로 분류하여 라메르 황금분할을 기본으로 하여 각 등급에 맞는 맞춤수술을 시행합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에서는 기본적으로 소음순 미세성형술을 이용하여 수술합니다. 이 방법은 수술하는 의사의 숙련도와 고도의 스킬을 요구히는 방법이지만, 수술결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01. 맞춤형 소음순 재생술
    상담받으러 오신 환자분의 소음순을 보면 소음순의 모양, 두께, 크기,색깔등이 같은분은 한분도 없습니다.
    당연히 소음순 성형술도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맞추어 측면절단법, 쐐기형 절단법, 피부 박리법등 의 다양한 수술방법이 적용됩니다.
    한쪽만 비대하면, 한쪽만 수술받을수 있고, 양쪽이 비대하면 양쪽다 수술받을수 있습니다. 주름이 많으면 깔끔한 모양으로 교정하고, 색깔이 나쁘면, 색깔교정이 되는 형태로 성형받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술전에 철저한 상담과 진찰을 통해 환자가 요구하는 바를 확인하고 다양한 모양의 소음순과 그 주위의 늘어난 피부를 잘 디자인 하여 환자에게 맞는 맞춤수술을 시행합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클리닉은 각각의 수술법에 대한 충분한 임상경험과 섬세한 디자인능력, 그리고 꼼꼼하고 정확한 술기로 개개인에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2. 소음순 미세성형술
    소음순 모양은 개개인마다 좌우 모양과 길이 두께등이 모두 다르고, 또 예민하여 한번 잘려나가면 교정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른어느수술보다 심미적인 디자인과 꼼꼼한 성형외과적 술기가 필요합니다.
    거기에 소음순 자체의 특징,즉 성감에 중요한 기능을 하고,분비물이 있으며, 앞,뒷면이 있는 조직등의 특징을 잘 숙지하고 수술에 적용하여야 합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에서는 소음순 수술전과정이 성형외과용 미세봉합사를 사용하여 성형외과술기를 이용하여 이루어집니다.
    다년간의 수술경험으로 레이저에 의한 절개보다 메스에 의한 절개가 흉터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여 절개는 메스로 하되 출혈방지를 위해 피하조직 절개는 레이저로 시술합니다.
    그리고 소음순 표피부분만 얇게 박리하여, 성감에 중요한 신경 및 혈관조직을 보존합니다.
    소음순 성형은 국소마취보다 수면 마취를 추천합니다. 국소마취의 경우 마취제로 인한 부종으로 모양의 변형이 오고 섬세하고 정확한 절개가 어려울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일부의 경우 마취가 간단하고 비용이 저렴하고 효과가 빠르기 때문에 국소마취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은데, 절대 많은양의 국소마취제를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라메르 여성성형크리닉은 미세성형술의 관점에서 국소마취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안전하고 효과가 확실한 마취를 이용해 변형되지 않는 원래모습에서 심미적인 관점에서 최대한 섬세하고 완벽하게 시술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3. 음핵포피 성형술
    가끔 울퉁불퉁하게 비정상적으로 늘어난 음핵포피조직들이 두꺼운 주름을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음핵포피 성형술을 시행하지 않으면 아무리 소음순 성형이 잘되었다 하더라고 결코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본원은 음핵포피가 주위와 조화를 이루지 않고 너무 크거나 주름이 지거나 두꺼울 경우 소음순 황금분할을 기준으로 측면으로 음핵포피제거술 내지 성형술을 추가로 시행합니다.
    소음순과 음핵포피 성형술을 같이 시행한 경우 만족도가 휠씬 큰걸 잘 알고 있으므로 최대한 자연스럽고 균형잡힌 예쁜 소음순 성형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수술준비와 퇴원후 관리

    저희 라메르여성병원은 고객과의 상담에서부터 진찰, 수술 및 회복과정에 이르기까지 20여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회복기간중에 통증이나 출혈,기타 불편사항으로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병원으로 전화하셔서 상의 받으시면 됩니다.

    수술 전 주의사항(공통)
    - 수술 전날 저녁 술자리는 가급적 피해 주시고 최상의 컨디션을 위하여 일찍 잠자리에 드시기 바랍니다.
    - 거들이라든지 꼭 끼는 청바지는 입지 마시고 편안한 복장으로 내원 하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수술을 위하여 수술 전 6시간 정도 금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평소에 복용하는 약들은 수술당일도 복용하고 오셔야 합니다. 평소 지병이 있거나 드시는 약물이 있으면 수술전에 상의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소음순 수술후 주의사항
    - 수술후에는 회복실과 병실에서 영양제를 맞으면서 경과관찰 및 휴식을 취하고 병원에서 제공하는 식사를 하신뒤, 수술결과와 주의사항을 들은다음 귀가하시게 됩니다.
    - 퇴원후에는 일주일이내 편리한 시간에 경과진찰 받으시고, 그후2,3번 정도 필요한 시간에 예약하여 진찰받으시면 됩니다.
    - 소음순수술 후 회복기간은 2~4주 입니다.
    - 수술한 소음순이 일그러지지 않고 그대로 아물 수 있도록 꼭끼는 복장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 음주는 상처에 도움을 주지 않으므로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처방해드린 약은 식 후 30분 후에 복용하십시오.
    - 식사를 하지 않으셨어도 약은 하루 세번 꼬박꼬박 잘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 수술부위에 소독을 한다거나 연고등은 임의로 바르시면 않됩니다.
    - 임상결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을 때 가장 깨끗하게 낫습니다.
    - 수술 후 1주일~2주사이 편리한 시간에 내원 하시어 필요시실밥을 제거 하시면 됩니다.
    - 처음 1주일간은 핏물등 분비물이 나오며 회복기간 동안 분비물이 나옵니다. 소음순수술 후 출혈이 되면 출혈부위를 지긋이 누르면 지혈이 됩니다. 소음순은 겉으로 드러나 있으므로 출혈이 된다 하여도 겁내실 것 없습니다. 잠시 누르고 있으면 곧 지혈이 됩니다.
    - 소음순수술 후 2~3일이 지나면 상처가 아물면서 가렵기 시작합니다.
    - 회복기간 동안 무거운 물건을 든다거나 헬스,에어로빅,요가,등산등 수술부위에 무리가 가는 운동은 삼가하셔야 하며 사우나, 탕목욕, 수영, 좌욕등 습한곳은 피하시고 건조하게 해주시는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 소음순수술 후 3~4주가 지났는데도 소음순 끝이 딱딱하게 만져지거나 실이 삐져 나오면 그것은 소음순 수술 시안으로 꿰맨 녹는실이 아직 덜 녹은 것이므로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가벼운 운동이나 샤워는 수술 다음날 부터 가능합니다.
quick.png

업체명 라메르산부인과의원 사업자번호 108-90-44491
대표자 유달영 주소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도신로 215-1 TEL 02-847-1001
Copyright © 라메르산부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

Admin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