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핵성형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여성성형클리닉

속도 예쁜 여자

음핵 성형수술

음핵(클리토리스)이란?

클리토리스는 2-3cm정도의 원추형 발기조직으로서,남성의 음경에 해당하는 기관입니다.

여성이 성적인 자극에 의해 흥분하게 되면 클리토리스가 커지게 되며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많이 커지는 경우 약 2배에 이르게 됩니다. 클리토리스의 크기와 성적인 만족도에는 차이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클리토리스가 여성의 성적만족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클리토리스의 노출 정도와 클리토리스를 덮고 있는 부분의 상태에 따라 성적 쾌감의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적절한 클리토리스의 노출과 음핵 포피의 적절한 조화는 부부생활에 있어 여성이 좀더 쉽게 오르가즘에 이를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됩니다.
  • 음핵 성형술(클레오파트라수술)이란?

    일부 여성은 자극을 주어야 음핵이 노출되거나(35%),음핵 포피가 심해서 전혀 노출이 안되는 경우(25%)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성감도 매우 저하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런경우 음핵성형술의 대상이 됩니다.
  • 수술방법

    1. EC(음핵포피 제거술)
    음핵이 포피로 과다하게을 덮혀져 있는 경우 과다한 포피를 일부 절제해내고 다시 봉합해주는 수술입니다.

    2. Clitorpopexy(음핵고정술)
    포피를 제거하지 않고 절개하여 당겨서 치골인대 부위에 고정하는 방법입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디자인 형태를 결정합니다(Inverted V-U shape/Y-shape/Diamond shape) 음핵이 안으로 함몰되었을때 효과가 좋습니다.

    3. Hoodectomy(클리토리스 포경수술)
    음핵을 덮고있는 포피를 완전히 절개해서 봉합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4. Amplification of Glans Clitoris
    주사를 이용하여 클리토리스의 크기를 도톰하고 튀어나오게 키우는 방법입니다.

    5. Frenulum diposition with filler
    음핵소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 라메르만의 음핵성형

    1. 미세한 봉합사를 이용하여 본원의 차별화된 성형기법으로 수술하므로 흉터가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2. 개개인의 상황에 맞추어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법으로 시술합니다.
    3. 예민한 부위이므로 신경손상이 안되게끔 섬세한 수술이 이뤄집니다.

음핵노출수술 방법

음핵포피 제거술
음핵을 덮고 있는 포피를 완전히 절개해서 다시 봉합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즉, 남성의 포경수술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Y자음핵포피 성형술
포피를 제거하지 않고 Y자로 절개하여 봉합하는 방법으로 음핵이 겉으로 드러나도록 꼬매어 주는 방법입니다.
Y자음핵포피성형술은 음핵이 함몰된 경우에 좋은 수술법입니다.

음핵고정술
음핵노출술은 질성형수술이나 소음순성형시에 별도의 마취없이 추가로 시술이 가능하며 대부분 함께 시행받는것이 바람직한 경우가 많습니다.

quick.png

업체명 라메르산부인과의원 사업자번호 108-90-44491
대표자 유달영 주소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도신로 215-1 TEL 02-847-1001
Copyright © 라메르산부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

Admin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