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녁막성형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여성성형클리닉

속도 예쁜 여자

처녀막 재생수술이란?

처녀막이란?

외음부의 소음순과 질의 경계를 이루며 여성에 있어서는 순결의 가장 중요한 상징물로 생각되어지는 곳입니다.
처녀막은 기능이나 해부학적 중요성보다 윤리적, 도덕적인 신뢰성에서 중요시 됩니다. 더욱이 여성의 입장에서 죄책감으로 부부관계에 있어서 방해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처녀막은 질 입구를 부분적으로 폐쇄하고 있으며 질 외부에서 나쁜 균이 질내로 침입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동그랗고 견고한 결체조직으로 되어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창호지 같은 얇은 막으로 꼭 막혀있다가 첫 관계시 찢어지며 피가 나오는 것이라 생각하지만 실제는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 처녀막의 모양

    처녀막은 일반적으로 원형으로 생겨있는데 경우에 따라 여러 가지 변형된 모습을 보입니다.
    처녀막은 크게, 첫 관계시 출혈이 일어나는 파열형 처녀막과 첫 관계시 출혈이 일어나지 않는 비파열형으로 구분합니다.
  • 파열형 처녀막

    대부분의 처녀막은 원형의 파열형 처녀막입니다(70%).
    첫 성관계 시 심한 통증과 출혈을 동반할 수도 있으며, 남성에게 조여지는 고리 같은 느낌을 주게 됩니다. 콜라겐(Human Collagen)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 비파열형 처녀막

    처녀막의 형태는 있으나, 성관계시에 탄력성이 좋아서 처녀막 파열이 일어나지 않아 출혈도 없습니다. 처녀막 재생수술을 받을수 있습니다.

  • 처녀막의 파열

    심한 운동이나 타박상, 격렬한 자위행위나 애무 등으로 손상이 가는 경우도 있지만 대개는 첫 성관계시 남성성기의 삽입으로 인해 파열이 되고 피가 비쳐 혈흔이 남게 됩니다.
    처음 성교시 몇 군데에서 파열되기도 하는데, 주로 6시 방향에서 많이 일어납니다.
    여기서 파열이 되었다는 것은 있던 것이 터졌다는 것이 아니라 그 형태가 아래의 그림에 보이는 것과 같이 많이 늘어난 형태로 보이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처음 성관계를 할 때 출혈이 되는 현상은 대부분 처녀막의 구멍은 작고, 남성의 성기는 커서 처녀막의 둥그런 원이 찢어지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그러므로 처녀막 재생술이란 이 원을 복원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 원을 구성하는 조직은 혈관조직이 거의 없어 서로 다시 붙여 놓아도 잘 안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 요즘에도 이런 수술을 하는 사람이 있나요?

    사회전반에 걸쳐 성생활에 대한 인식이 많이 변하였지만 아직도 순결에 대한 환상을 갖고 있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됩니다. 또 대부분의 남자들은 처녀막에 대한 기대를 갖는 경우가 아직도 많습니다. 진정한 배우자를 만날 때까지 처녀성을 지키기가 어려운 사회를 살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더구나 요즘처럼 결혼시기가 늦어지고 혼전순결에 관한 도덕적 관념이 예전과 다른 현실에선 더욱더 어렵습니다.

    처녀막 복원술은 지난 과거의 상처를 그냥 안고 가느냐 아니면 치유를 하고 가느냐의 의미가 있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결혼생활을 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 수술시기는 언제가 좋을까요?

    라메르크리닉의 처녀막수술은 결혼이 임박 한 사람과 그렇지 않는사람과의 수술 방법이 다릅니다.
    결혼이 일주일 이내로 시간이 촉박한 경우는 출혈만을 유도합니다.
    결혼 1~2주정도 남은 사람은 자신의 머리카락이나 아주 가는 실을 사용하여 수술합니다.결혼을 앞두고 활동이 많은 시기에 위의 수술방법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결혼 3~4주정도 남은 사람은 처녀막복원과 함께 삽입시 저항감이 느껴지도록 가볍게 질 축소술을 합니다.결혼 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결혼계획이 없거나 2개월 이상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은 질 축소술과 함께 완벽한 처녀막을 복원합니다.
    결론적으로 처녀막수술시기는 환자의 처녀막 상태와 남아있는 기간에 따라 수술방법이 각각 다르지만 완벽한 처녀막복원은 성교 예정일 한두달전(가능하면 월경직후가 수술의 적기)까지 수술이 완료되는 것이 가장 좋고, 여의치 않을 경우엔 일주일전 또는 전날에도 가능합니다.

라메르만의 처녀막재생술

  • 수술방법

    처녀막은 아주 얇고 혈관이 적은 조직이여서 서로 붙여 놓아도 잘 붙지 않으며 또한 질에는 분비물이 많아 수술부위에 염증이 잘 생겨 파열된 처녀막이 잘 붙지 않아 수술이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수술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첫날밤의 혈흔입니다. 따라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없으면 첫날밤 혈흔을 만드는데 실패할수도 있습니다.

    1. 조각 재생술
    2. 격막 형성술
    3. 이중주름 봉합술
    4. 매몰식 봉합술
    5. 신재생술

    라메르 처녀막 성형술은 5가지방법이 있으며, 환자분의 처녀막상태와 기간에 따라 각각에 대한 맞춤수술을 해 드리겠습니다. 각 수술에 대한 설명은 내원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라메르 처녁막 수술의 특징

    1. 파열된 정도나 모양에 관계없이 수술이 가능하며 성공율이 아주 높습니다.
    2. 첫 관계시 출혈과 동시에 약간의 통증과 저항감을 유도하도록 해 줍니다.
    3. 수술 흔적이 거의 없습니다.
    4. 수술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본인이 원할경우 수술전후 사진을 비교하여 드립니다.
    5. 출산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6. 수술비용이 합리적입니다.
  • 미혼여성 회음성형(Wedding Perineoplasty)

    오랫동안 성관계를 하거나 유산을 여러번 한 경우에는 처녀막 밖의 외음부와 처녀막 안의 질도 늘어납니다.
    비록 처녀막 수술을 하여 첫날 잠자리를 할 때 출혈이 있더라도, 질의 수축력이 약하고 질안이 넓고 비어있는 느낌을 가지게 된다면, 남성은 그 여성에게서 성적인 매력이 약화될수 있으며, 이사실을 눈치채는 순간 여성은 자신감을 상실하게 되어 성적으로 위축되어 버리게 될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런경우에는 완전한 처녀로 돌아가는 수술 (Wedding Perineoplasty)이 필요로 하는데 환자의 상태에 따라 한꺼번에 수술을 다 받으실수도 있고, 2단계로 나누어 수술을 할수도 있습니다.

    Wedding Perineoplasty

    1 질을 좁혀주고(질축소수술) → 2. 소음순등 외성기를 이쁘게 한다음 → 3. 처녀막 수술을 해야 완벽한 원형이 복구됩니다.

    첫날밤에 혈흔과 함께 삽입시 저항감 그리고 질의 수축력은 사랑하는 남성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것입니다.
  • 수술전후 주의사항

    저희 라메르여성병원은 고객과의 상담에서부터 진찰, 수술 및 회복과정에 이르기까지 10여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회복기간중에 통증이나 출혈,기타 불편사항으로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병원으로 전화하셔서 상의 받으시면 됩니다.
    저희병원은 공휴일이나 새벽시간에 관계없이 항상 산부인과 원장님과 의료진이 대기하고 있으며 필요시 담당주치의와도 연락과 진찰이 가능합니다.

    수술 전 주의사항(공통)

    - 수술 전날 저녁 술자리는 가급적 피해 주시고 최상의 컨디션을 위하여 일찍 잠자리에 드시기 바랍니다.
    - 거들이라든지 꼭 끼는 청바지는 입지 마시고 편안한 복장으로 내원 하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전한 수술을 위하여 수술 전 6시간 정도 금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 평소에 복용하는 약들은 수술당일도 복용하고 오셔야 합니다. 평소 지병이 있거나 드시는 약물이 있으면 수술전에 상의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소음순 수술 후 주의사항

    수술후에는 회복실과 병실에서 영양제를 맞으면서 경과관찰 및 휴식을 취하고 병원에서 제공하는 식사를 하신뒤, 수술결과와 주의사항을 들은다음 귀가하시게 됩니다.
    퇴원후에는 일주일이내 편리한 시간에 경과진찰 받으시고, 그후2,3번 정도 필요한 시간에 예약하여 진찰받으시면 됩니다.
    통원치료시 본원에서 무료로 피부관리서비스를 제공하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 수술 후 가장 주의할 사항은 회복기간에 성관계를 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 음주는 상처에 도움을 주지 않으므로 가능하면 덜 드시기 바랍니다.
    - 처방해드린 약은 식 후 30분 후에 복용하십시오.
    - 식사를 하지 않으셨어도 약은 하루 세번 꼬박꼬박 잘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 처음 1주일간은 핏물등 분비물이 나오며 회복기간인 3~4주간 내내 맑은 냉이 주르르 흐르기도 하고 끈끈한 노란 분비물이 나오기도 하며 3~4Cm길이의 실이 나오기도 하는데 이는 치유과정입니다.
    - 팬티라이너,거즈등을 착용하셔야 합니다.
    - 수술 후 상처가 아물면서 가렵기도 합니다.
    - 수술 후 통증이 없어 자칫 함부로 행동하기가 쉽습니다.
    - 수술 후 1주일~2주사이 부터 실이 녹기 시작하는데 처음보다 오히려 이시기에 더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 처음에는 조심 하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불편하지 않아 평소처럼 청바지를 입고 자유롭게 다닌 경우가 있는데 처녀막은 질구 바로 앞에 있으므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 꼭 끼는 청바지나 거들은 안으로 말려 들어가는 성질이 있어 수술부위를 자극하여 출혈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 가능하면 스커트나 편한 바지를 입으시기 바랍니다.
    - 변비가 있으신분은 변비약을 드시기 바랍니다.
    - 기침이나 재채기는 다리를 모으고 항문을 조인 다음 하셔도 됩니다.
    - 회복기간 동안 무거운 물건을 든다거나 헬스,에어로빅,요가,등산등 수술부위에 무리가 가는 운동은 삼가하셔야 하며 사우나, 탕목욕, 수영, 좌욕등 습한곳은 피하시고 건조하게 해주시는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 가벼운 운동이나 샤워는 수술 다음날 부터 가능합니다.
quick.png

업체명 라메르산부인과의원 사업자번호 108-90-44491
대표자 유달영 주소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도신로 215-1 TEL 02-847-1001
Copyright © 라메르산부인과의원. All Rights Reserved.

Admin TOP ▲